[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4월 19일, 인터픽셀에서 24인치,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인터픽셀에서 자신 있게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24인치 FHD 해상도의 ‘IP2420’, 27인치 FHD 해상도의 ‘IP2720’, 27인치 QHD 해상도의 ‘IPQ2720’ 3종으로, IPS A급 패널과 다기능 스탠드를 탑재하였으며, 75Hz 주사율로 메인 모니터로는 물론 서브 모니터로도 제격이다.
탄탄한 스펙에서 오는 자신감
신제품 3종 모두 색 표현이 우수한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다채로운 색상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 없는 화면으로 볼 수 있다. 또한 6.5mm의 보더리스 베젤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시원하게 탁 트인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베젤이 얇기 때문에 듀얼 혹은 트리플 모니터 구성에도 탁월하다.
눈부심을 방지하는 안티글레어 폴이 탑재되어 있고, 플리커프리 및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통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눈도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FreeSync / G-Sync 호환 기능을 통해 화면의 티어링과 스터터링 현상을 완화하여 끊김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며, 어두운 영역의 밝기를 조절하는 블랙 이퀄라이저와 6가지의 화면 모드 및 4가지 타입의 조준선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도 지원한다.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 설계
틸트(상하 각도), 엘리베이션(높낮이), 스위블(좌우 각도), 피벗(세로 회전)이 가능한 멀티스탠드는 유저의 사용환경을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니터 화면부와 스탠드 결합 시 별도의 볼트와 드라이버 없이 원터치 조립이 가능하며 후면부의 100 x 100mm 베사홀에 모니터 암 체결도 가능하다.
케이블 단자는 모델별로 구성이 상이하다. ‘IP2420’과 ‘IP2720’ 제품은 DP 1개, HDMI 1개, VGA 1개이며 ‘IPQ2720’ 제품은 DP 1개, HDMI 2개로 되어 있어 3개 제품 모두 플레이 스테이션이나 닌텐도 스위치, IPTV 등 다양한 멀티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인터픽셀은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9일(월) 오후 2시부터 4월 23일(금) 자정까지 5일간 신제품 1만원 할인과 더불어 포토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2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신제품 정보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픽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