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D200 PC케이스에 라벤더 컬러 추가
상태바
콕스, D200 PC케이스에 라벤더 컬러 추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는 오는 29일, D200 라벤더 케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컨셉을 가진 케이스를 출시하는 콕스는 전면과 상단 플레이트 탈착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D200 케이스를 출시했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라벤더 컬러를 통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케이스 라인업을 완성하게 된다. 

라벤더 컬러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신분이 높은 귀족들만 가질 수 있는 컬러였지만, 과학기술의 발달로 누구나 친숙하고 손쉽게 누릴 수 있는 컬러가 되었다. 그러나, 컬러 자체의 고귀한 느낌과 신비로운 분위기는 여전하다. 타 업체에서 시도한 적 없는, 고급스러운 컬러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가 본인의 개성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게 콕스 개발 관계자의 설명이다.  

D200 라벤더의 컬러는, D 시리즈 본연의 Detachable 특징으로 쿨링을 위해 전면과 상단 플레이트를 떼어냈을 때 드러나는 120mm 글래시 팬과의 조화를 통해 이제껏 본적 없는 아름다운 RGB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튜닝 편의성과 시스템 감상을 보다 간편하게 하는 도어형 강화유리를 채택했으며, 탈착형 마이크로 먼지필터를 전면부에 장착해 확실한 먼지 필터링 효과와 간편한 청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