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모델 15대 이상 구매 시 세스코 해충 방역 서비스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조위 XL시리즈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PC방(이하 XL Zone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XL2740, XL2746S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40, XL2746S 두 모델을 15대 이상 구매하는 XL Zone PC방에 세스코 방역 서비스를 1년 무상 제공하는 행사이다.
해당 XL Zone PC방에 한하여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환경 진단을 통한 맞춤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별도의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3,000호점 이상의 XL Zone PC방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40은 XL2746S와 더불어 FHD 해상도에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TN패널을 탑재하였으며,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도와주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을 지원한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인풋렉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을 줄여주는 모션 블러 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등이 대표적인 특성이다.
또한, S-Switch를 탑재해, OSD 설정 값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설정 값을 불러올 수 있는 편의성 또한 탑재되어있다. 특히, XL2746S에 탑재된 벤큐 조위의 독자적인 다이아크 플러스(DyAc+) 기술은 움직임이 많은 FPS 게임의 잔상을 효과적으로 줄여줘서 정밀한 타게팅을 돕는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어려운 시기에 XL Zone PC방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다가오는 장마철 대비한 해충 예방과 코로나 방역에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한 세스코 방역 서비스를 선정하여 많은 점주님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XL Zone PC방들은 그동안정부의 방역지침을 충실히 이행하였으며, 세스코 멤버스 인증 마크를 받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PC방이라는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