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초경량 물걸레 진공청소기 MC-A10 선보여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초경량 물걸레 진공청소기 MC-A10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2.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초경량 물걸레 진공청소기 MC-A10을 출시했다.

MC-A10은 3종류(전동롤러브러쉬 흡입, 멀티흡입, 소파흡입)의 다용도 노즐을 구비하고 있어 마루, 타일, 카펫 등의 바닥은 물론, 청소가 힘든 좁은 공간이나 가구 틈새, 소파, 러그, 패브릭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MC-A10은 흡입은 물론, 물걸레 키트를 구매하는 경우 전동롤러브러시 흡입 노즐 후면부에 장착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기능으로 흡입청소와 물걸레질이 한 번에 가능하다.

강력한 흡입력은 MC-A10의 또다른 장점이다. 발열이 적고 내구성이 높은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한 무선청소기 MC-A10은 1분당 10만 번의 회전을 통해 22,000Pa(파스칼)의 우수한 흡입력을 구현하고, 고에너지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45분간 유지할 수 있다.

MC-A10의 필터링 시스템은 단계별 여과 과정이 있어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 입자는 물론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99%이상 걸러내어, 실내 공기를 오염시킬 수 있는 미세한 입자들의 배출을 막아준다.

MC-A10은 견고하면서도 바디 1.3kg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손잡이까지 더해져 손목의 부담이 획기적으로 줄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청소기 선택에 있어 편리한 청소기능 만큼 간편한 관리도 중요하기에, MC-A10은 먼지통과 브러시 그리고 필터까지 물세척이 가능해 관리에 간편함을 더했다. 특히 먼지통은 밑바닥의 분리 버튼을 원터치로 눌러 손쉽게 폐기물을 제거할 수 있다.

매트한 질감의 바디와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MC-A10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그린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MC-A10의 정가는 229,000원, 물걸레키트는 30,000원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한 달간 진행하는 런칭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물걸레키트를 무상 제공하고 있고, 대형온라인쇼핑몰 또는 전국 파나소닉 프라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