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는 4가지의 다양한 형태의 커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Wireless가 호평 속 절찬 판매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무선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Wireless는 4가지 타입의 서로 다른 팜 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제공되는 커버는 에어 타공 팜 커버(HIGH), 일반 팜 커버(HIGH), 에어 타공 팜 커버(LOW), 일반 팜 커버(LOW)까지 총 4가지이며, 픽스아트사의 최신 센서인 PAW 3370 센서가 적용되어 PAW 3389 센서보다 전력 효율이 향상되었다.
최대 2천만회 클릭 수명, 자동 저전력 스위칭 시스템 적용, 최대 19,000 DPI 및 1680만 컬러의 RGB 이펙트도 적용되었다.
제품을 구매한 실구매자들은 리뷰에서도 "클릭압이 많이 가벼워졌다, 커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가 있어서 만족스럽다, 소비자들의 피드백이 반영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많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실구매자들의 호평이 많아 기쁘다. 타이탄 GV AIR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로부터 제기된 피드백이 반영되어 출시된 제품인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