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무선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호평 속 절찬 판매 진행 중
상태바
제닉스, 무선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호평 속 절찬 판매 진행 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1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는 4가지의 다양한 형태의 커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Wireless가 호평 속 절찬 판매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무선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Wireless는 4가지 타입의 서로 다른 팜 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제공되는 커버는 에어 타공 팜 커버(HIGH), 일반 팜 커버(HIGH), 에어 타공 팜 커버(LOW), 일반 팜 커버(LOW)까지 총 4가지이며, 픽스아트사의 최신 센서인 PAW 3370 센서가 적용되어 PAW 3389 센서보다 전력 효율이 향상되었다.

최대 2천만회 클릭 수명, 자동 저전력 스위칭 시스템 적용, 최대 19,000 DPI 및 1680만 컬러의 RGB 이펙트도 적용되었다. 

제품을 구매한 실구매자들은 리뷰에서도 "클릭압이 많이 가벼워졌다, 커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가 있어서 만족스럽다, 소비자들의 피드백이 반영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많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실구매자들의 호평이 많아 기쁘다. 타이탄 GV AIR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로부터 제기된 피드백이 반영되어 출시된 제품인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