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등 OTT 서비스가 대세인 지금, 대형 스크린을 통한 보다 리얼하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 감상을 위하여 75인치 이상 초대형 크기의 TV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이에 2019년 안드로이드TV를 국내에 최초 출시한 이래 혁신적인 제품과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통하여 스마트TV 명가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이스트라에서 ‘TV는 거거익선’이라는 주제로 이스트라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스트라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4월 23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75인치, 85인치, 86인치 제품을 최대 40% 할인 가격과 특별 사은품, 최대 7%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행사 제품 중 2022년형 신제품인 울트라(THE ULTRA) 시리즈는 최신 안드로이드 11 OS와 미디어텍 MT9612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중소기업TV에서 보지 못했던 성능과 최신 기능이 탑재된 모델이다. 일반 LED TV 제품과 퀀텀닷 기술이 적용된 QLED TV 제품으로 75인치와 85인치 각각 2모델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화질, 음질, 성능, 디자인까지 탄탄한 기본기와 전 부품 5년 무상 A/S라는 TV업계 유일무이 프리미엄 A/S를 지원하는 이스트라 쿠카 모델도 86인치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