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플레이온의 딥 실버와 댐버스터 스튜디오는 한국 시각 14일 00시, 오랫동안 기대를 모았던 좀비 액션의 레전드 ‘데드 아일랜드 2’의 게임 최종 완성을 뜻하는 골드행(Gone Gold)을 선언하며, 이를 기념하고 팬들의 기다림을 줄이기 위해 일주일 일찍 앞당겨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데드 아일랜드 2’는 2023년 4월 21일 금요일에 출시된다.
데드 아일랜드 시리즈의 트레일러는 이제 하나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2011년에 공개된 조깅하는 좀비 트레일러는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된 비디오 게임 트레일러 중 하나로 수많은 패러디와 오마주를 낳았다. 이를 이어 2022년 게임스컴의 오프닝나이트 라이브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데드 아일랜드 2’의 트레일러는 팬들이 데드 아일랜드 시리즈에 바라는 모든 좀비 액션과 다크 유머를 여실히 보여주며 기대를 끌었다.
‘데드 아일랜드 2’의 새로운 배경인 로스앤젤레스는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퍼지며 좀비와 피로 덮인 헬에이(HELL-A)로 변했다. 특히 다양한 좀비 유형과 까다로워진 공격 스타일로 역대 좀비 게임 중 가장 사실적이고 숨 막히는 좀비 액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21일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플레이온 딥 실버는 더 많은 게임플레이와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의 최신 뉴스와 영상은 플레이온 공식 인스타그램(@plaion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에이에서 펼쳐지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인칭 좀비 액션 RPG ‘데드 아일랜드 2’는 Xbox Series X, Xbox One, PlayStation 5, PlayStation 4, 그리고 PC의 에픽 게임즈에서 2023년 4월 21일 정식 한글판으로 출시된다. 현재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디지털 버전의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데드 아일랜드 2’의 국내 배급 및 유통은 H2인터렉티브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