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DLM시리즈부터 DLX, DK, DS시리즈까지 기본기가 탄탄한 케이스로 국내 PC 컴포넌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darkFlash UPMOST 80PLUS GOLD Seri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UPMOST 80PLUS GOLD 시리즈는 다크플래쉬의 첫 파워 서플라이 제품으로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20%, 50%, 100% 출력 구간에서 각각 87%, 90%, 87% 이상의 전력효율을 갖는 제품에 부여되는 80PLUS GOLD 인증을 받았다. 프리볼트 방식을 적용해 110V ~ 220V 환경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입출력 주요 부위에 최고급 일본산 캐패시터를 채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기대 수명을 제공하며, DC to DC 컨버터 탑재를 통해 소위 말하는 ‘칼전압’을 출력한다. 과전압(OVP), 과전류(OCP), 과부하(OPP), 단락(SCP), 과열(OTP), 저전압(UVP) 6중 보호회로 적용했고, PCI-E 케이블에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공급이 가능한 최상의 두께인 16AWG를 적용하였다.
풀모듈러 방식을 채택,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케이블만 장착하여 조립이 간편하며, 케이블은 모두 유연한 플랫 타입으로 제작되어 깔끔하고 간편한 선정리가 가능하다.
40% 부하까지 팬의 동작을 멈추는 SMART FAN CONTROL 기능을 적용하였으며, 9엽 FDB 팬을 적용하여 높은 RPM에서도 낮은 소음도를 보여 더욱 정숙한 사용 환경을 제공, 소음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팬그릴은 DS시리즈 후면홀과 동일한 스퀘어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통일감을 주면서도 효과적인 쿨링이 가능하다. 섀시 크기는 140x150mm로 다양한 시스템에 장착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고품질의 부품과 우수한 설계를 밑바탕으로 10년 무상 AS서비스를 적용하였으며,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신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투웨이 관계자는 "UPMOST는 위를 의미하는 UP과 최상을 의미하는 MOST를 합쳐, ‘최상 그 이상’을 의미하는 이름"이라며, "darkFlash의 첫 파워 서플라이 제품, 그리고 새로운 제품군에 도전하는 darkFlash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