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300 진동 가상 7.1 레인보우 게이밍 헤드셋(이하: CH300)'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CH300을 정상가 31,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2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H300은 착용감에 중점을 둔 게이밍 헤드셋으로 신축성이 좋은 헤드 쿠션과 적절하게 조정된 헤드밴드의 텐션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가로, 세로 2축으로 이어컵이 움직여 사용자 맞춤 착용이 가능하다.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으로 뛰어난 현장감과 역동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50mm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입체적인 사운드로 게임에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성능 바이브레이터를 탑재하여 중, 저음의 사운드를 극대화시켜준다.
CH300은 게임 플레이나 영화 감상 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이어컵에 일체형 컨트롤러를 적용하였다.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ON/OFF, 진동 기능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이어컵 전면부에는 레인보우 LED 이펙트를 배치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이밍 무드를 자아낸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완벽한 사운드로 더욱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선사해줄 COX CH300의 이번 특가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