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작은 사이즈에 보석함 같은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 ‘Tiffany V2’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작은 사이즈에 보석함 같은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 ‘Tiffany V2’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9.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미니타워임에도 훌륭한 퍼포먼스와 화이트 감성을 가진 ‘Tiffany V2’ 커스텀 수랭 게이밍 P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Tiffany V2는 화이트 제품과 고사양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수랭 게이밍 PC다. 뛰어난 게이밍 성능과 함께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PC다.

새로운 설계가 적용된 콜드플레이트는 마이크로 채널 공정으로 냉각수와의 접촉 면적이 증가하여 탁월한 냉각 효율을 제공하며, 고성능 컴퓨터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또한 3가지 디자인의 하우징으로,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하며 다양한 조명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각 쿨링팬이 모듈방식으로 연결되는 데이지 체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별도의 나사가 필요하지 않아 쿨링팬끼리 슬라이드 방식으로 손쉽게 연결 가능하다. 연결된 팬들은 Pin-Pin 접점으로 연동되어 손쉽게 조립하고 장착할 수 있다.

간략한 스펙은 인텔 코어 i7-13700K, ASRock B760M 스틸레전드 WiFi D5, DDR5 6000MHz 32GB, GIGABYTE 지포스 RTX 4080 AERO OC D6X 16GB 등이다. 가격은 4,150,000원이다.

몬스타기어의 커스텀 PC는 전문가의 손길 아래 꼼꼼하게 조립되어 신뢰성이 높다. 또한, 정품 부품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A/S 걱정도 없다. 제품 관련 문의는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