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이하 CY104)와 COX CSB30 BT 블루투스 사운드바 스피커(이하 CSB30 BT)의 컴퓨존 단독 행사 소식을 전했다.
10월 9일까지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CY104를 정상가 64,900원에서 15% 할인된 5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Y104는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게이머는 물론 직장인, 재택 근무자의 취향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CY104는 기존의 어두운 색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되는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부드러운 크림 컬러를 베이스로 그린, 블루, 핑크 총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었다.
콕스의 CY104는 색감만 신경 쓴 것이 아니다. 이미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검증받은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택하여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콕스의 대표적인 기계식 스위치인 황축, 갈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게이트론 스위치 수명은 5천만회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타건 할 때마다 높은 만족감과 매력적인 키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심리스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하여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기계식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기계식 키보드로써의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컬러가 예쁘면서도 성능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CY104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컴퓨존 CY104 특가 행사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를 통해 CSB30 BT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SB30 BT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앞서 선보인 콕스 사운드바 모델과 차별성을 뒀다. 특히 이 제품은 블루투스 무선 연결과 더불어 AUX 케이블을 통한 PC 연결까지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끊김 없이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5.1을 적용했으며, 음소거 버튼을 길게 누르면 손쉽게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할 수 있다.
CSB30 BT는 좌우 3W의 직경 50mm 풀레인지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해 선명한 해상력의 역동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USB 전원 케이블과 3.5mm 케이블을 이용해 PC는 물론 게임 콘솔, TV,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음소거 버튼, 3극 3.5mm 이어폰 및 마이크 연결 단자, 전원 및 볼륨 조절 버튼까지 모든 인터페이스를 전면에 배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단독 특가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