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 키보드 시리즈 미니배열 2종 출시
- 블루투스 연결 및 Win/Mac 전환 기능 (GD68 한정)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rkFlash GD87/68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D87은 유무선 연결 방식, 투톤 이색 사출 PBT 키캡 (한글 자모 레이저 프린팅), CSA 프로파일, 핫스왑 등 GD 키보드의 특장점은 그대로 가지면서 마우스를 움직일 넓은 공간이 필요한 게이머를 위해 넘버패드를 없앴다. GD87은 별빛 파랑 색상만 우선 출시된다.
GD68은 상단 기능키까지 제외하여 더욱 컴팩트한 배열을 채택했고 무게도 더욱 가벼워져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 GD 키보드의 유무선 방식에 최대 3개 기기까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을 더하고 Win/Mac 전환 기능 또한 추가해, OS에 관계없이 PC와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GD68은 포인트 키캡 6종이 포함되어 있어 기분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 게이머를 위한 GD87 키보드와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GD68 키보드까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을 위해 제품을 준비했다”며, “다크플래쉬 GD 키보드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