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블랙 바디와 엣지스타일 RGB
- 제로 RPM팬이 적용된 사이클론 듀얼 쿨링팬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엔비디아 탑클래스 AIC 파트너이자 팰릿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손권석,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특유의 스트라이프 올-블랙 바디와 깔끔한 엣지스타일 RGB로 블랙 디자인 PC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게인워드만의 군더더기 없는 올-블랙으로 디자인된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는 2475MHz 부스트클럭과 3D 그래픽, AI, 딥러닝 등 병렬 프로세싱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7,168개의 CUDA 코어, GDDR6 메모리 속도를 뛰어넘는 GDDR6X 12GB 메모리를 지원하여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는 GPU 온도가 50도 이하 시 쿨링팬 작동을 멈춰 소음이 나지 않도록 하는 제로 RPM 팬이 적용되어 웹서핑은 조용하게, 게이밍 시에는 빠른 발열을 해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최적화된 속도로 최대의 풍량을 제공하는 95mm의 대형 듀얼 쿨링팬이 장착되어 보다 조용하고 빠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