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지마켓에서 설빅세일 프로모션으로 2월 3일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93FW 슈퍼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93FW는 가정용 및 소호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인기 있는 레이저복합기 모델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쿠폰, 추가 브랜드 중복할인 혜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2024년 2월 2일 17시부터 3일 23시 59분까지 178,500원(정상가 26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2월 첫 할인행사인만큼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추천한다.
흑백 레이저복합기 SL-M2893FW 제품은 흑백 인쇄가 가능한 모델로 Wi-Fi(무선 출력) 지원 및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까지 되는 올인원 모델이며 관리가 용이한 레이저복합기 제품이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토너가 마르거나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유,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어느 공간에서든 인쇄가 가능하여 사무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양면인쇄가 가능하여 용지 소모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 경제적이고 자원 낭비를 막아주어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소모품 용량 선택이 가능하여 집, 학교, 회사 등 필요한 곳의 규모에 맞게 사용 가능한 효율적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