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미니타워 PC케이스 ‘엔젤 미니’와 미들타워 PC 케이스 ‘GH5-미다스’의 봄맞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3월 28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봄을 맞아 화사한 디자인의 PC 케이스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고성능 PC 케이스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엔젤 미니는 58,000원에서 49,900원으로 할인된다. GH-5 미다스는 블랙은 89,000원에서 78,000원, 화이트는 94,000원에서 83,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디자인이 뛰어난 PC 케이스의 진입 문턱을 낮춰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봄에 어울리는 마이크로닉스 PC 케이스 2종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순백 컬러에 간결한 디자인의 엔젤 미니와 최고의 공기흐름 설계를 갖춘 미다스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엔젤 미니는 섀시와 전면의 메쉬 패널, 먼지 필터에 이르기까지 눈에 보이는 모든 부분에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되어 완전한 화이트톤 PC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따라서 주요 부품과 주변기기가 화이트 색상일 경우 완전한 색상 맞춤을 통해 사용자 취향을 100% 반영할 수 있다. 케이스는 미니 타워 규격으로 M-ATX와 ITX 규격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전면 메쉬 패널, 120mm 냉각팬 3개, 후면 120mm 냉각팬 1개를 기본 제공한다. 사용자 의도에 따라 상단에 120mm 또는 140mm 냉각팬 2개를 추가할 수 있으며 하단에도 120mm 냉각팬 2개까지 지원한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330mm까지 대응하도록 공간을 확보했다. 공랭쿨러도 최대 높이 165mm 규격까지 쓸 수 있어 부품 선택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GH5-미다스는 공기흐름에 주안점을 뒀고,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나뉜다. 메시, 픽셀 패턴으로 구성된 전면 패널을 중심으로 세련미와 안정감을 주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각 색상에 맞춰 섀시와 그래픽카드 지지대 모두 동일한 색을 적용함으로써 일체감도 구현했다. 따라서 주요 부품과 주변기기의 색상 맞춤을 통해 사용자 취향을 100% 반영할 수 있다.
전면과 후면에 기본 제공되는 140mm aRGB 냉각팬 외에 사용자가 취향껏 7개의 냉각팬을 추가해 총 11개에 달하는 냉각팬 장착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400mm까지 장착 가능하도록 공간을 확보했고 공랭쿨러도 최대 높이 175mm 규격까지 쓸 수 있어 부품 선택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수직ㆍ수평 지지가 가능한 그래픽카드 지지대도 기본 제공된다.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PC 케이스 엔젤 미니, GH5-미다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