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다크플래쉬의 인기 PC 케이스 DLM21 MESH가 세 번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해졌다. 다크플래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준수한 확장성과 냉각 성능,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던 DLM21 MESH를 한층 더 개선했다. 120mm 신형 쿨링팬 C6AM을 장착하고, 기존 2개에서 3개로 증가한 C6S 쿨링팬을 기본 제공하는 DLM21 MESH를 살펴보자
스테디셀러 미니타워 케이스
다크플래쉬 DLM21 MESH 미니타워 케이스는 mATX와 Mini-ITX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전면에 3개의 120mm LED 쿨링팬과 후면에 1개의 120mm LED 쿨링팬이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측면 패널은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내부를 깔끔하게 보여주며, 너비는 208mm, 높이는 425mm, 깊이는 376mm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좌측 패널은 스윙 도어를 적용해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전면 패널은 메시 디자인과 불규칙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돋보인다.
전작 대비 개선점은?
DLM21 MESH 후면 쿨링팬이 신형 120mm C6AM 쿨링팬으로 변경되었다. 이 쿨링팬은 5V ARGB 조명 효과를 지원해 화려한 RGB 연동이 가능하며, 케이스의 비주얼을 극대화한다.
또 기본 제공 2개에서 3개로 늘어난 C6S 120mm 쿨링팬은 더욱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화이트 색상의 케이스는 측면 강화유리 테두리까지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스테디셀러다운 준수한 확장성
DLM21 MESH 미니타워 케이스는 전면 메쉬 패널 디자인과 4개의 쿨링팬을 장착해 뛰어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최대 240mm 규격의 수랭쿨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최대 높이 160mm의 타워형 CPU 쿨러와 최대 33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최대 2개의 HDD 또는 3개의 SSD를 장착할 수 있으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를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마치며
다크플래쉬 DLM21 MESH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미니타워 케이스다. 전면 메쉬 패널과 4개의 쿨링팬은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메인보드와 부품 호환성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확장성을 제공한다. 스윙 도어 패널과 기하학적 패턴의 전면 패널은 사용의 편리함과 디자인의 미적 요소를 모두 만족시킨다.
DLM21 MESH 3차 업그레이드 버전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며, 핑크 색상은 추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