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 전자칠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이 전국에서 6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기프트박스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벤큐 전자칠판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디스플레이 클리너, 클리닝 융이 포함된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벤큐는 지난 2020년 10월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2021년 8월에 100호점, 2023년 3월에 400호점을 달성했으며, 올해 7월에 600호점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은 시력 보호 및 항균 코팅 등의 기능을 갖춘 벤큐 전자칠판을 도입한 시설을 대상으로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벤큐 전자칠판은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으며, 클래스룸케어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벤큐만의 판서 앱인 이지라이트6(EZWrite6.0)는 플로팅 툴과 화면 녹화 기능 등을 제공하여 원격 수업,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줘 전자교탁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다.
벤큐 전자칠판은 마스터(RM 시리즈), 에센셜(RE 시리즈) 두 가지 라인업과 65인치, 75인치, 86인치 등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2023년 12월 출시된 2024년형 벤큐 전자칠판 RM04 시리즈는 국내 최초의 구글 인증 전자칠판으로, 안드로이드 13 운영체제를 탑재하여 구글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교육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구글 드라이브와 구글 미트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이 600호점을 돌파한 것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또 “이번에 국내 최초로 출시된 구글 인증 전자칠판 RM04 시리즈를 통해 교육 현장에서 벤큐 전자칠판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널리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벤큐 코리아는 전자칠판 전국 지사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벤큐 공식 홈페이지 에듀케이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쿠팡 입점으로 무료배송, 설치가 가능한 로켓설치 서비스도 시행 중이며, 쿠팡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벤큐 전자칠판을 검색하면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