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차세대 입력 기기와 게이밍 기어, 커스텀 키보드 시장의 선두주자인 몬스타기어가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WHITE PALACE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Mega-us expo'를 통해 한국의 커스텀 키보드 시장을 알린다. 이번 Mega-us expo 참가는 부산테크노파크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몬스타기어는 키보드 산업에서 10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베트남 시장에서의 커스텀 키보드 시장 진출 가능성 확대와 수출 활성화를 목표로 이번 베트남 메가어스 박람회에 참가한다.
베트남 현지에서는 최근 20대와 30대를 중심으로 위와 같은 커스텀 키보드에 대한 관심도 만큼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는 당사의 커스텀 키보드와 함께 7년의 경험과 기술력이 담긴 수제 윤활 작업을 통해 마니아층을 넘어 다양한 사용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베트남 Mega-us expo를 통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기계식 키보드 '닌자 키보드', '상어 60', '아쿠아 67'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5세대 멤브레인 키보드 'GUTS X187 & X108'과 게이밍 자석축 'SU68' 등 국내 인기 제품을 필두로, 클래식 TKL, 다크 TKL, STING 68, 몬스타덱 TS115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몬스타기어 대표 이승재는 “부산테크노파크 지원으로 해외 베트남에서 개최하는 Mega-us expo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기회를 통해 한국의 기술력은 물론 한국의 커스텀 키보드 수출을 목표로 홍보에 힘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Mega-us expo 2024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메가어스 엑스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