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숭실대서 열리는 2024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몬스타기어, 숭실대서 열리는 2024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참가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9.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차세대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오는 9월 25일에 숭실대학교에서 진행하는 2024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숭실대학교 총학생회 US:SUM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몬스타기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 PC와 PC 수랭쿨러, 기계식 키보드 등으로 전시 및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몬스타기어는 공식 수입사인 옥시푸스와 협력하여 수랭쿨러 제품을 선보이며, 숭실대학교 학생들에게 PC 및 주변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몬스타에서 개발한 타자 게임 ‘아마겟돈’ 타자 이벤트와 옥시푸스 인스타그램 업로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몬스타기어 장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다나와 아카데미 부스는 지난 컴퓨텍스에 출품했던 아름다운 궁궐 커스텀 수랭 PC 3종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키보드 20종 및 몬스타덱 4종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페스티벌에 참가를 맞아 9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캠퍼스 키보드 할인전을 진행한다.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숭실대 오프라인 현장 및 디스코드 링크를 통해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