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LED 효과 적용
가상 7.1 서라운드 지원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31 항공 가상 7.1 LED 게이밍 헤드셋(이하: CH31)'의 사전 예약 오픈 소식을 전했다.
최근 게이밍 헤드셋은 단순한 사운드 장치를 넘어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정확한 소리 감지와 몰입도를 높이는 입체적인 사운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는 중요한 특징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개성 있는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단순한 기능성을 넘어선 독창적인 외관을 갖춘 게이밍 헤드셋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콕스는 새로운 파일럿 콘셉트 이어컵 디자인을 통해 시각적 매력을 높이고, 게임 속에서 실제 비행을 경험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CH31을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디자인 이어컵은 항공기 조종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이 돋보인다. 헤드셋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경량화 된 헤드밴드로 설계되어, 오랜 시간 게임을 해도 피로감이 적다.
또한, 고성능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가 탑재되어 게임 속 환경을 생생하게 재현하며, 선명한 보이스 채팅을 지원하는 플렉시블 마이크와 일체형 볼륨 컨트롤로 원활한 의사소통을 지원한다. 이는 특히 경쟁적인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승리를 위한 필수 요소로 작용한다.
이 제품의 이어컵 전면부에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LED 디자인이 적용되어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결합된 이번 제품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CH31은 오는 10월 21일부터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 특가로 3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