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워 케이스 네소 P1 프로
사용자 편의성 집중한 아테나 M3
아테나 M3에 초고속 I/O 인터페이스 적용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겜디아스(GAMDIAS)'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풀타워 케이스 NESO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NESO P1 PRO(이하: 네소 P1 프로)'와 'ATHENA M3(이하: 아테나 M3)'를 출시했다.
네소 P1 프로는 듀얼 챔버 설계로 독특한 사다리꼴 형태를 갖춰 수직 또는 수평 구조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트 블랙과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전작 네소 P1과 차별화된 주요 특징으로는 심리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AEOLUS P2(아이올로스 P2) 쿨링팬 3개 추가, ARGB/PWM 팬 허브 제공, 마그네틱 탈부착 모듈식 받침대 추가 등이 적용됐다.
심리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는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사이의 프레임이 제거되어 한결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아이올로스 P2 쿨링팬은 케이블리스 데이지 체인 디자인으로 연결이 간편하며, 프리미엄 유압 베어링과 PWM 기능을 통해 소음을 최소화하고 팬 수명을 연장해 안정성을 높였다.
8포트 ARGB/PWM 팬 허브는 최대 10개의 팬과 42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하며, RGB 조명 동기화가 가능하다. 또한, 마그네틱 탈부착 모듈식 받침대는 수직 및 수평 방향으로 손쉽게 전환해 다양한 배치 옵션을 지원한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원터치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강화유리 패널을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전면과 측면에 파노라마 강화유리 패널이 장착되어 내부 하드웨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내부는 E-ATX 마더보드와 최대 426mm 길이의 GPU를 지원해 고사양 시스템에 적합하다. 또한, 회전형 PCIe 슬롯 8개로 GPU를 수직 또는 수평으로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으며, 90mm 깊이의 숨겨진 케이블 수납 공간과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깔끔한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다. 그래픽카드 지지대도 기본으로 포함됐다. 입출력 단자로는 USB 3.2 Gen2 Type-C를 지원한다.
함께 출시되는 아테나 M3는 공기 흐름과 냉각 효율에 초점을 맞춘 미들타워 PC 케이스로, 매트 블랙과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테나 M3는 최적의 공기 흐름을 위해 풀 메시 전면 패널을 채택해 강력한 공기 흡입력과 효율적인 열 성능을 제공한다.
전면에 장착된 120mm PWM ARGB 팬 3개와 후면 팬 1개는 기본 제공되는 8포트 PWM ARGB 팬 허브와 연결돼 각 팬의 속도와 RGB 조명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전면 메시 패널과 측면 강화유리를 통해 내부 구성 요소의 미적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테나 M3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초고속 I/O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최대 10Gbps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 3.2 Gen2 Type-C 및 USB 3.0을 비롯해 팬 LED 제어 및 오디오 연결 옵션까지 제공한다.
호환성과 공간 활용 면에서도 강력하다. 상단과 전면에 각각 36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420mm VGA 카드와 E-ATX 마더보드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200mm 길이의 PSU 설치 공간과 효율적인 케이블 관리 솔루션으로 정돈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자석식 먼지 필터와 도구 없이 장착할 수 있는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유지 관리도 용이하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편의성 및 쿨링 성능이 강화된 네소 P1 프로와 공기 흐름에 초점을 맞춘 아테나 M3를 통해 최적의 공기 흐름을 갖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닉스는 겜디아스 네소 P1 프로, 아테나 M3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네소 P1 프로 구매 시 겜디아스 아이올로스 P2 1팩, 아테나 M3 구매 시 마이크로닉스 AL1 구리 향균 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