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디뮴 자석 통한 강력한 구동력 제공
프리미엄 우드 하우징 채택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고품질 음향 기기 전문 제작 브랜드 '시브가(SIVGA)'의 오픈형 헤드폰 '앤서(Anser)'를 런칭했다. 시브가는 하이파이 헤드폰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을 기업 비전으로 삼고 이러한 창립 사명에 충실하고자 제품 제작의 전 단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탁월한 디자인과 기술력, 혁신을 창조하는 고품격 브랜드다.
앤서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5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놀라운 정도의 강력한 저역을 선사한다. 또한 티타늄 도금된 진동판 엣지와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진동판 돔은 가벼우면서도 정밀한 내구성은 물론 공명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CCAM 보이스 코일을 사용해 섬세한 사운드와 더불어 더욱 정확한 신호 전송 성능을 확보하며, 강력한 자성의 네오디뮴 자석을 함께 탑재해 강력한 구동력과 높은 감도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생한다.
섬세한 수작업 공정을 단계적으로 거친 앤서의 프리미엄 우드 하우징은 솔리드 우드를 면밀하게 엄선해 제작되어 섬세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보이며, 정밀 가공된 견고한 금속 프레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앤서는 3.5mm to 6.35mm 어댑터를 제공하며, 헤드폰과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게 설계되어 취향에 맞는 케이블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힌편, 시브가 마케팅 관계자는 "앤서는 뛰어난 톤밸런스와 함께 부드럽고 섬세한 사운드를 전달한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저음의 안락한 받침이 매력적인 헤드폰"이라고 전했다.
앤서의 출시 가격은 29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