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Dell)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전 세계의 기업들이 IT 환경을 혁신하고 비즈니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델 서비스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델 서비스는 업계의 특성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이 각자 필요로 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비용 절감 및 비즈니스의 성장과 혁신을 견인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한다.
슈레쉬 바스와니(Suresh Vaswani) 델 서비스 사장은 “이번 주 개막한 델 윌드에서는 클라우드, 소셜 미디어, 이동성, 데이터 및 보안 등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비즈니스 파괴 환경 요소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 동안 많은 기업들이 IT 환경의 현대화 및 재정비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델 서비스를 필요로 했다”며 “이는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데 있어서 정보 기술과 서비스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인지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델 서비스 도입 기업의 확산에 대한 의의를 설명했다.
한편 델 서비스는 고객들이 구형 컴퓨팅 시스템에서 개방적인 표준 기반 플랫폼과 빠른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옮기는데 지출되는 비용을 줄일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 보다 개선되고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