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엔터프라이즈용 스위치 SoC 공개
상태바
브로드컴, 엔터프라이즈용 스위치 SoC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2.0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컴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와 네트워크 수요에 최적화된 새로운 스위치 SoC 솔루션 제품군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브로드컴의 스트라타XGS(StrataXGS) 시리즈는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리소스에 안전하고 원활한 고속 연결을 제공하고, 모바일 유저 트래픽의 프로비저닝과 모니터링을 간소화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검증된 스트라타XGS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네트워크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대용량 포워딩 테이블과 함께 120Gbps 속도의 성능을 제공한다.
 
앱-IQ 보안 지능은 모든 액세스 포트들에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병목 현상을 줄여주며,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을 제공한다. CAPWAP(Control and Provisioning of Wireless Access Points Protocol) 터널 포트 기능은 원활한 유/무선 통합을 제공한다. 아울러, 48 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GbE) 스위칭 코어, 듀얼 코어 ARM A9 CPU, 에너지 효율적인 10GbE SerDes 업링크를 싱글칩 솔루션에 고밀도로 통합하였다.
 
브로드컴 코어 스위치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램 벨레가(Ram Velaga)는 “기업 내 에서의 모바일 기기 사용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이는 광대역, 데이터 보안, 서비스로의 연결성 측면에서 네트워크에 부담을 주고 있다.”며, “IT 관리자는 보다 민첩하고 안전한 네트워크를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있다. 이번 스트라타XGS 기기는 이러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최대의 스태커블 포트 밀도와 성능, 광범위한 보안 지능, LAN, WLAN, 데이터 센터를 아우르는 통합된 스위칭 기능을 싱글 칩 솔루션에 통합하여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스트라타XGS 시리즈는 현재 다양한 기기 옵션을 포함하여 샘플로 공급 중이며, 양산은 2013년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