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는 오늘 여의도에서 '2013 파트너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전용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개했다.
아크로니스는 이날 2013년 새로운 판매 전략을 공유하고, BYOD 시대를 맞이하여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아크로니스 모빌리티 솔루션’을 처음 공개했다. 또한 지난달 대학생 연합 광고 그룹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크로니스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인 ‘시스템 백업 아이디어 챌린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의 프레젠테이션 및 멀티미디어 제작물 등의 발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처음 소개된 ‘아크로니스 모빌리티 솔루션’은 기업용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외부의 파일 공유 사이트를 이용할 필요 없이, 각 기업은 아크로니스 모빌리트 솔루션을 통해 자사 내 모바일 디바이스로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 환경을 구출할 수 있다.
이 시스템 내에서 인증 받은 모바일 디바이스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 회사 내 공유 자산(파일, 폴더, 각종 애플리케이션 등)을 자유롭게 공유, 열람, 편집할 수 있다. 기업 스스로 안전한 모빌리티 업무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편안한 스마트 워크’ 환경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PC사랑 조성호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