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PC 제조업체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는 2013년 10월 24일(목) 용산역 역사 4층에서 2013 마이크로닉스 올인원PC 제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품발표회에서는 인텔코리아의 양철훈이사가 국내 올인원PC의 현황 및 향후 전망에 대하여 발표하였고
한미마이크로닉스의 올인원PC사업부 김재은팀장은 마이크로닉스 올인원PC 제품의 라인업과 신제품 로드맵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국내 올인원PC의 시장규모는 매년 성장을 하고 있으며, 특히 공공시장의 성과가 크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더욱, 내년 올인원PC 시장은 공공시장 포함하여 컨슈머시장 또한 많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하였다.
이러한 성장과 기대에 맞물려 마이크로닉스 일체형PC또한 올해 말까지 19.5인치부터 24인치까지 라인업이 되어 있다. 내년 초에는 27인치 일체형PC를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10월 26일에는 용산 아이파크 이벤트 파크에서는 마이크로닉스 올인원PC에 대한 일반인 참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의 메인은 LOL 게임 결승전이며, 마이크로닉스 24인치 인피니트 올인원PC로 대회를 진행한다. 또한 일반인들이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체험존과 비보이댄스, 매직쇼, 캐리커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