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보이스 레코더 ICD-UX543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보이스 레코더 ICD-UX543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1.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가 강력한 녹음기능은 물론 다채로운 재생 기능까지 겸비한 보이스 레코더 ‘ICD-UX543’을 출시한다.
 
ICD-UX533시리즈의 후속모델인 ICD-UX543은 더욱 강력해진 녹음 및 재생 기능과 휴대가 간편한 슬림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약 36.6mm X 101.5mm X 10.5mm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약 4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이면서도 비즈니스나 어학공부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강력한 녹음/재생 기능을 자랑한다. 대화면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메뉴와 파일 및 폴더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곳은 물론 밝은 곳에서도 시인성이 높다.
 
ICD-UX543은 소니의 첨단 녹음 기술을 조합하여 고감도 저노이즈의 녹음 성능을 지원하는 S 마이크 시스템을 탑재했다. 무지향성 내장형 마이크를 통해 본체의 위치에 관계없이 먼 곳에서 발생한 소리뿐만 아니라 작은 소리까지 완벽하게 녹음이 가능하다. 일반 MP3 포맷은 물론 44.1khz/16비트의 무압축 리니어 PCM 원음 포맷을 지원해 음원 재생시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음성 이외의 고주파와 저주파를 줄여주는 노이즈 컷 필터, 주변 소음을 억제하는 로우 컷 필터로 선명한 녹음 음질을 제공한다. 보이스 레코더 사용에 서툰 사용자도 다양한 상황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용도에 따라 최적의 녹음 설정이 가능한 장면선택 기능과 마이크 감도 자동 설정, 음성을 자동 인식해 녹음하는 VOR(Voice Operation Recording) 기능까지 제공해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ICD-UX543은 어학공부 시 가장 필요로 하는 구간반복 기능 외에도 다양한 재생기능을 갖추었다. 재생 속도를 0.5배의 느린 속도에서 2배 빠른 속도까지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DPC(Digital Pitch Control), 1초에서 10분까지 8단계 간격으로 원하는 부분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이지서치 기능, 녹음 시 체크해둔 위치로 곧바로 이동 가능한 트랙마크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클리어 보이스 기능과 디지털 음정 처리 기술을 통해 주변 잡음을 억제하고 또렷한 음성을 재생한다.
 
블랙, 실버, 핑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ICD-UX543의 가격은 13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