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우미영)는 신춘을 맞이해 자사의 백업 솔루션인 넷볼트(NetVault)와 데이터베이스 생산성 향상 툴인 토드 제품(Toad Family)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백업 솔루션의 프로모션 내용은 넷볼트 백업 9 라이트 버전과 넷볼트 백업 9+DR4100 패키지 등 2종의 솔루션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넷볼트(NetVault) 백업 9 라이트 버전은 델의 간판 백업 소프트웨어인 넷볼트를 중소형 IT 환경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프로모션 특가는 부가세별도 245만원(기술지원비용 50만원 별도)이다.
넷볼트 백업 9+DR 4100 패키지는 중복제거 솔루션을 갖춘 백업 어플라이언스와 백업 소프트웨어를 한데 묶은 토탈 백업 솔루션 패키지이다. 시간당 최대 7.5TB의 백업 속도와 최대 15배의 소스/타겟 중복 제거 성능을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특가는 부가세별도 1천590만원(기술지원비용 100만원 별도)이다.
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백업 솔루션의 프로모션 특전으로 특가 판매를 포함해 § 프로모션 상담 신청만 해도 무료로 백업 환경 진단 컨설팅 § 무료 사용자 교육 서비스 § 넷볼트 라이트 버전 구매시 25만원 상당의 기념품(선착순 30분 한정) § 넷볼트+DR 4100 구매시 100만원 상당의 기념품(선착순 20분 한정) 등을 제공한다.
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또 4월 1일부터 토드 제품(Toad Family)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이 마감되면 종료된다. 상품권은 행사 종료 후 일괄 지급되면 사정에 따라 품목이 변경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