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새로운 인텔 제 4 세대 플랫폼인 그랜틀리(Grantley) 아키텍처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그랜틀리 아키텍처를 채용한 기가바이트 서버/워크스테이션 보드는 E5-2600 v3 (최대 18 코어, 36 쓰레드)를 지원하여 가격대비 최소 10%, 최대 30% 의 성능 향상을 가져오며 DDR4 ( 최대 1.5TB 지원 ) 메모리를 지원하여 20% 소비전력을 절감 ( 메모리에만 해당 ) 하여 유지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기가바이트 그랜틀리 제품은 ATX 와 E-ATX 국제 규격으로 설계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어떠한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한국 총판인 피씨디렉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서버를 공급하여, 1U 중소형 서버시스템부터 스토리지, HPC 서버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피씨디렉트 측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금융전산 등 여러 분야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서버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고객 최우선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 1588-3877)로 전화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