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미러 디자인으로 독특한 매력 풍기는 'DM8 인피니티' 쿨링팬
프레임 지지대 위치에 따라 정방향·역방향 모델로 구분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darkFlash DM8 인피니티 120 ARGB PWM(이하 DM8)' 쿨링팬 블랙·화이트 모델을 출시한다.
DM8은 인피니티 미러 디자인을 적용해 깊이감 있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빛이 끝없이 확장되는 듯한 연출을 통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PC 내부를 더욱 화려하고 세련되게 꾸며 데스크 인테리어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든다. 5V ARGB 케이블과 메인보드 제조사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쿨링팬에 내장된 ARGB LED 동기화가 가능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는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4핀 PWM 기능을 통해 PC 온도에 따라 쿨링팬 회전 속도가 자동으로 적정하게 조절되며, 회전 속도는 800~1600RPM(±10%)이다. 소음을 낮추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쿨링팬 중심축에는 Hydro 베어링과 진동 방지 고무패드가 장착되었다.
모델은 'DM8(정방향)', 'DM8R Reverse(역방향)'으로 구분되되는 서로 다른 점은 블레이드 구조이다. DM8R Reverse(역방향) 쿨링팬은 프레임 지지대가 DM8(정방향)과 반대로 설계되어 PC 내부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
한편 투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판매점에서 진행하며 DM8 시리즈 쿨링팬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교차 증정은 불가능하며 수량이 한정되어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