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노트북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인 토니 첸(Tony Chen)은 “이 성공은 아수스의 오랜 기간 파트너였던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본사 기술팀의 열정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이룩해 낸 쾌거라 말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아수스 R1 노트북 시리즈를 통하여 새로운 Vista 운영체제의 혁신적인 기능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0마이크로소프트 대만 지사 OEM 비즈니스 디렉터인 토마스 리(Thomas Li)는 “아수스가 세계 최초의 WHQL 인증 노트북 제조사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 특별한 결실을 맺기 위하여 아수스와 함께 작업했던 시간들은 신나고 흥미로운 경험이었으며, 사용자는 아수스 R1 노트북 시리즈를 통해 현재보다 한걸음 더 발전된 새로운 컴퓨팅 영역을 만나고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80도 회전 가능한 LCD를 탑재하고 있다. 180도 회전 가능한 LCD 는 비즈니스 미팅이나 프리젠테이션 진행 시 상대방과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사용자가 직접 LCD 위에 펜으로 쓰는 필기체를 인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시스템에 기본 제공되는 InfoPen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사용자는 다양한 이미지와 문서들을 편집하고 기록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DiGiPen에는 지우기 기능 및 마우스 컨트롤 버튼을 제공하여 간편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서를 편집할 수 있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즐겁게 노트북을 쓰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 TV 수신 기능 및 240도 회전 가능한 고화질 웹 캠을 장착하고 있으며, 완벽한 데이터 보안을 위하여 지문인식센서 모듈을 제공하고 있다.
아수스가 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정품 노트북은 전 세계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한국에서는 ASUS Royal Club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