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트뱅크, 갤러리호튼 협업 ‘젊은 작가’ 미술전
상태바
하나아트뱅크, 갤러리호튼 협업 ‘젊은 작가’ 미술전
  • 김호정 기자
  • 승인 2024.11.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12월 18일 삼성동 PLACE1서 개최
국내외 영향력 있는 현대미술 작가의 작품들 선봬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 사진=하나은행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 사진=하나은행
  [디지털포스트(PC사랑)=김호정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PLACE1에서 하나아트뱅크 전시회 'RIGHT NOW SEOUL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갤러리 호튼과의 협력해 마련했으며, 국내 가장 영향력이 있는 현대미술 작가와 해외 유명작가의 대표작품을 선보인다. 이우환, 쿠사마 야요이, 유화수, 이영욱, 유아연, 한성우, 최윤정, 김윤섭 에디람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작품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 현대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작가 10여명의 작품을 한데 모아 다차원적인 접근을 통해 새로운 시공간을 제시한다. 

이번 전시작품 도슨트 영상에는 랩퍼 비와이(BewhY)가 특별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맨하탄 포티지와 더즈니 작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드로잉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은 "하나은행은 자산관리와 예술의 결합을 통해 금융의 경계를 넘어 자산가부터 MZ세대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아트뱅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아트뱅크 선도은행으로서 지속적인 유명 전시 개최와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손님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배너 및 이벤트 페이지, 하나더넥스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전시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술품 신탁을 연계하고 있다. 작품을 관리·보관·처분할 수 있으며  수장고 서비스로 미술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하나아트뱅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